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0

눔 다이어트 2주차 ! 머니백다이어트 눔 다이어트 일기 이번 설은 시댁/친정 모두 안내려가고 집에 있었다. 대신 엄마가 서울로 올라오셨다. 설 연휴내내 엄마랑 신나게 먹고 놀다가 목욕탕을 갔는데, 거울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이렇게 까지 살이 찐지몰랐는데 (사실 짐작은 하고있었는데 애써 외면) 몸이 너무 못나보였다. 그렇게 충격을 받은 와중에 친구가 친구 결혼식 스냅사진을 보여줬는데 그안에 난 턱이2개가 돼서 해맑게 웃고있었다. 최근 볼살이 많이 찐건 알았지만ㅠ 진짜 진짜 충격적이였다. 볼살만 찐게 아니라 모든 부분에 살이 찐거지. 그래서 충격받은김에 설날이 끝나고 바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 원래 난 아침에 서대문-안국역 까지 걷기/ 점심시간에 안국역-북촌-삼청동 걷기를 꾸준히 해왔었는데 겨울이라 춥다는 이유로, 주근깨가 생긴다는 이.. 2018. 2. 28.
주근깨 없애기/루메니스 원 시술 후기 안녕하세요~ 전 보통 출근할 때 30~40분 정도, 점심시간에 30~50분 정도 산책을 합니다.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다른 운동을 못하고 있어서 걷기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봄여름가을겨울 가리지않고 매일 산책을 했어요. 자외선이 걱정돼 양산을 들고 산책을 했습니다. 안국-북촌-삼청동에서 분홍색 양산을 쓰고 관광객들 사이를 빠른걸음으로 지나가는 사람을 보셨다면 그게 저예요.ㅋㅋ 나름 햇빛을 피하기 위해서 노력했지만 어느순간부터 주근깨가 번지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원래 왼쪽 광대뼈쪽에 주근깨가 조금 있는 편이긴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오른쪽 광대에도 주근깨가 나타나더니 볼쪽으로 점점 번졌습니다. 왼쪽도 더 심해졌습니다. 관리해본다고 키엘에서 나온 화이트닝 앰플도 발라보고 나름의 노력을 했지만.. 2018. 2. 27.
토끼이빨 인비절라인-7(세번째 리파인먼트) 그저께 치과에서 인비절라인 장치가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전 장치를 2~3주정도 하고있었더니 장치가 많이 누래졌었는데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커피를 많이 마시니까 교정기가 계속 누래지네요. 하지만 커피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ㅠ.ㅠ [ ▲ 저 중심선을 맞출 계획입니다.] 세번째 리파인먼트! 이번 교정은 어금니교합맞추기+앞니 중심선 맞추기+아랫니 교정덜된 부분 정리가 목적입니다. [ ▲ 인비절라인 어태치먼트 제거사진입니다.] 완전 새로운 교정 계획이 나오면서 치아에 붙어있던 어태치먼트를 다 제거했습니다. 근 1년만에 아무것도 없는 맨들맨들한 치아를 느꼈어요. 어태치먼트를 제거하고 거울을 보니 어태치먼트가 있을 때와 느낌이 엄청 달랐어요. 정말 교정된 치아처럼 보여요. 감동입니다. 어태치먼트가 있을 .. 2018. 2. 23.
강아지 자동 급식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는 아이템 빨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강아지 키우기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없어서 안되는 건 아니지만 있으면 너무 편한 물건들이 하나씩 있죠. 그 중에서도 강아지 자동 급식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합니다. 왜냐면 제가 이 제품을 찾아볼때도 후기가 많이 없었어요. 계속 이렇게 말하니 후기가 없는 제품들만 골라사는 기분이네요 ;;ㅋㅋ 아무튼 자동급식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버코가 어릴때 남편이 출장을 간 적이 있습니다. 저희는 맞벌이라 그러면 오전~제가 퇴근전 까지는 버코가 오롯히 혼자 있었어야 했어요. (남편이 프리랜서라서 평소에는 낮엔 남편이 버코를 보고, 밤엔 주로 제가 버코를 봅니다.) 어린버코가 혼자있으면 외로울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더 큰걱정은 점심.. 2018.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