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03

[양평]양평3대맛집 숑스바베큐 양평 3대 맛집이 숑스바베큐와 문리버, 보광정이라고 합니다. 숑스바베큐는 말그대로 바베큐 집이고, 문리버는 오리백숙이, 보광정은 닭도리탕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양평 3대 맛집 쏭스바베큐는 블룸비스타에서 차로 4분, 문리버는 차로 2분, 보광정은 차로 30분이 걸리길래 저희는 쏭스바베큐에 가기로 했어요. 오리백숙은 여름에 강변연가라는 곳을 자주 갔었거든요 ^^ 이곳도 맛집입니다. ㅋㅋ 숑스바베큐에 오후 4시쯤 도착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숑스바베큐 올라가는 길 입니다. 올라가는 길 옆에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외부좌석도 있었는데 저희는 가게안에서 먹었답니다. 마당에 나무로 된 그네도 있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캠핑장 같은 느낌도 났어요. 왼쪽에.. 2018. 3. 10.
[양평]블룸비스타 조식뷔페 후기 블룸비스타 조식 후기 입니다. 말씀드렸듯이 저희는 조식을 따로 예약/구매하지 않고갔어요.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니 현장에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그냥갔습니다. 조식안내를 받을 때 혹시 조식에도 단체 손님들이 예약돼있으시냐고 여쭤봤었어요. 3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제 밤 스카이라운지처럼 사람이 많거나 붐빌까봐 걱정하는 마음을 가지고 갔습니다. (조식도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됩니다, 블룸비스타 B동 15층) 블룸비스타 조식 시간은 아침 7시 ~ 9시30분까지에요. 저희는 8시 20분쯤 올라갔습니다. 도착하니 생각외로 한산했어요. 블룸비스타 조식 금액은 2인에 33,000원, 1인당 16,500원이였습니다. 조식도 남한강을 보면서 할 수 있는 점은 좋았어요. 안개가 자욱하니 껴있네요. 금액이 금액.. 2018. 3. 10.
[양평]블룸비스타 호텔/양평여행/남한강 뷰 결혼기념일이 얼마 안남아서 양평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양평 블룸비스타로 정했어요. 디럭스 트윈 객실로 예약해서 갔습니다ㅋㅋ 결혼기념일인데 트윈이라니 좀 그렇긴 하지만 ㅋㅋ선택지가 없었어요. 디럭스 객실이 남한강이 보이는 객실이라길래 디럭스로 예약했습니다. 조식을 포함해서 예약하고 싶었는데 제가 사용한 앱에서는 그런 옵션이 없더라구요 ;ㅅ; 체크인할 때 데스크에 물어보니 현장결제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남한강 뷰의 방이에요. 경치가 좋습니다. 룸컨디션이에요. 뷰가 있는 쪽에 커피테이블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멋진뷰를 보면서 커피한잔할수 있을텐데..ㅋㅋ 안쪽은 샤워실이고 바깥쪽은 화장실이에요. 공중화장실 같은느낌이 조금있습니다ㅋㅋ 그래도 크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린스는 따로 없습니다. .. 2018. 3.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