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5

영등포구청 더함/깍둑등심/한우/영등포구청 맛집 회사가 감사를 받는 중이라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 힘이 없네요ㅠㅠ 그래서 원기를 충전하고자 한우를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영등포구청 더함' 한우전문점 리뷰입니다. 이 식당은 남편이 예전에 가봤는데 괜찮다고 해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가기 전에 남편이 예약을 한다길래 저녁7시쯤 가는데 왜 예약을 해야하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예약을 안했으면 못갈뻔했어요 '0' 영등포구청역 부근에 있는 더함 한우전문점 전경 사진입니다. 가게옆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쁘게 찍히고 싶었는데 등빨짱으로 나왔네요ㅠ.ㅠ 저희는 입구쪽에 앉았어요. 안쪽으로도 공간이 넓어보였고, 2층도 있었는데 예약석 제외하고는 만석이였답니다ㅠㅠ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회식도 많이 하시는거같았어요. 저희가 식사하는 동안 예약안하고 오신.. 2018. 4. 20.
스타벅스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 JAR 오후가 되니 슬슬 배가 고파져서 스타벅스에 갔어요. 오늘은 어떤 샐러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로나온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 Jar를 선택했습니다. 잘안보이지만 콥&요거트 샐러드 칼로리가 222kcal,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JAR는 283kcal, 라임치킨 퀴노아샐러드 JAR는 230kcal입니다. 언양식 불고기랩 비스트로박스는 491kcal네요ㅠㅠ 오늘도 콥&요거트 샐러드를 먹을까 하다가 새로나온 샐러드가 궁금해서 제일 칼로리가 낮은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를 골랐어요. 잇 밸런스라는 표시가 되어 있길래 찾아보니 잇 밸런스(EAT BALANCED)는 올가니카와 스타벅스의 건강한 푸드 프로젝트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균형 잡힌 건강식이라고 합니다. 음 올가니카 홈페이지에서 찾은 라임치킨 퀴노아샐러드 정.. 2018. 4. 11.
네이버쇼핑 멍냥이 간식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 네이버쇼핑을 둘러보다 우연히 간식지원금 이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쇼핑 펫 윈도에 반려동물을 등록하는건데요, 등록시 펫 윈도 대문에서 등록한 반려동물 프로필을 볼 수 있고, 인공지능 AI가 등록한 반려동물에 맞는 맞춤상품을 추천해준다고 합니다. 지금은 이벤트 기간으로 4/1~4/22 동안 펫윈도에 반려동물을 처음 등록하는 분들 1,000명을 자동추첨하여 간식지원금 3천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준다고 합니다. 3천원이면 작은돈이 아닌데..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다니 공유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4/25(수)이구요, 당첨자에 한해 참여한 네이버ID 메일주소로 안내메일이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 후 5/4(금)에 포인트가 일괄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전에 등록을 하신분들은 안타깝지만 이벤트에.. 2018. 4. 10.
세운상가 맛집/종로 대성식당/낙곱새 안녕하세요~ 저번주말에는 종로-안국-삼청동일대를 돌아다녔어요 :-) 점심을 뭘로먹을지 고민하다가 '세운상가 맛집'이라고 검색하니 대성식당이라는 곳이 나오길래 방문해봤습니다. 대성식당은 낙곱새가 유명하대요~ 낙지곱창새우에용 대성식당 위치는 종로3가역 12번 출구로 나온뒤 세운상가쪽으로 가서 골목안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려니 어렵네요 밑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시장안에 있는 식당느낌이에요 소박해보입니다. 1984년 부터 있었네요 35년이나 된 맛집입니다! 저희남편보다 한살 어리네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식당을 좋아해요 이런곳에서 술한잔 하는게 너무 좋아요 ㅠㅠ 아저씨같나요ㅋㅋ 내부모습입니다. 생각보다는 식당이 컸어요. 사진에 나오는 곳 말고도 홀이 하나 더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가 토.. 2018. 4.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