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8

[서울]이랜드크루즈 /불꽃 디너 크루즈/한강 크루즈 지난 주말 엄마랑 한강크루즈를 타고 왔어요. 서울에 10년넘게 살면서 한강크루즈는 타야겠다는 생각도 못했었는데! 아빠찬스로 이번에 타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크루즈 상품이 있는데, 저희는 불꽃디너크루즈를 이용했어요. 불꽃쇼+재즈+디너뷔페 포함 상품입니다. 금액은 1인당 8만9천원이에요. 비싸죠ㅠㅠ 5호선 여의나루역 근처에 있는 이랜드크루즈 선착장으로 갑니다. 위치는 ▼여기▼ 입니다. 여의나루역 3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랜드 크루즈 선착장이에요. 코코몽이 반겨주네요 :-) 선착장 내부에는 이런 포토존도 있어요. 단체로 오셔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내릴때 찍은거라 사람이 없는데 승선전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일본관광객들도 많았습니다. 가족단위도 많으셨고, 모임에서 오신분들도 많으셨어요! 승.. 2018. 6. 25.
[뉴욕여행]탑오브더락 VIP vs 일반 뭐가 다를까? 뉴욕여행의 하이라이트, 뉴욕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탑오브락 입장입니다. 사실 여행 계획을 짜면서 제일 머리아팠던게 탑오브더락 VIP권을 살까말까 고민하는거였어요. 일반이랑 VIP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명확히 몰랐기 때문에 더 골머리.. VIP니까 왠지 전망대가 따로있을거같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자료가 안나와서 멘붕당했었죠. (아무리 검색해도 자료가 안나왔던 이유는 VIP전망대가 따로 없었기 때문이였습니다ㅋㅋㅋㅋ) 그럼 탑오브더락 VIP 는 왜이렇게 비싼걸까요!! 일반 입장권의 경우 36달러에요. (일몰시간대에 갈 경우 41달러) 하지만 VIP입장권은 75달러입니다. 저 위 설명에 보면, 도착시 바로입장 가능/상.하행 엘리베이터 먼저 탑승, 신속한 보안검사 및 상품 20%할인이라고 나와있어요. 따로.. 2018. 6. 23.
다이슨 슈퍼소닉 사용기/다이슨 드라이기 남편이 휴대폰을 잃어버려 KT에 방문했다가 갑자기 기가지니2를 신청하더니 다이슨 드라이기가 집으로 배달됐습니다. KT에서 프로모션을 하는 것 같은 데,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 통신비 어디에선가 저 금액이 지불되고 있겠죠ㅠㅠㅋㅋ 다이슨 슈퍼소닉은 예전부터 살까말까 고민하던 제품이였는데 이렇게 우연한 기회에 써보게 되네요ㅋㅋ 미리보는 장단점 장점 드라이기 헤드에 모터가 없어 머리카락 끼임 걱정이 없다. 일정한 온도로 머리를 말릴 수 있다. 온도/풍량 조절이 가능해서 어린이 사용, 강아지 털 말리기 등등에 유용하다 디자인이 이쁘게 생겼다. 단점 비싸다 무겁다 바람세기가 그렇게 세진않다. 겉 포장 및 구성품은 저렇습니다. 심플합니다. 둥그렇고 요상하게 생긴 것의 용도는 바로 곱슬머리의 스타일링에 필요한 디퓨저라고.. 2018. 6. 21.
눔 다이어트 16주차 ! 머니백다이어트 끝! 눔코치 2주차에 다이어트 결심을 한답시고 포스팅 올리고 12주가 지난 지금 다시 글을 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16주차까지 식단을 다 입력하고, 미션을 완료해서 환급 성공! 처음에 137,800원으로 구매했고, 3번에 걸쳐 총 132,949원을 환급받았다. (카드수수료 혹은 세금이 떼졌는지 약 96.5%정도 환급받음ㅋㅋ) 2주차때 미션 실패했다는 메일을 받고 화나서 고객센터에 환불문의를 했던게 벌써 12주 전이라니ㅋㅋ 눔코치 일정은 아래와 같았다. ● 3~4주차 다이어트 환급금 : 11,250원 (8주차 - 미션수행 1.나에게 눔코치는 000이다, 2. 건강한 음식소개, 3.추천하는 운동 올리기) ● 5~8주차 다이어트 환급금 : 22,500원 (16주차 - 미션3가지 수행 1.나에게 눔코치는 000이다,.. 2018.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