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주근깨 없애기/루메니스 원 시술 후기

by 꽃솜 2018.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보통 출근할 때 30~40분 정도, 점심시간에 30~50분 정도 산책을 합니다.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다른 운동을 못하고 있어서 걷기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봄여름가을겨울 가리지않고 매일 산책을 했어요. 자외선이 걱정돼 양산을 들고 산책을 했습니다. 안국-북촌-삼청동에서 분홍색 양산을 쓰고 관광객들 사이를 빠른걸음으로 지나가는 사람을 보셨다면 그게 저예요.ㅋㅋ 나름 햇빛을 피하기 위해서 노력했지만 어느순간부터 주근깨가 번지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원래 왼쪽 광대뼈쪽에 주근깨가 조금 있는 편이긴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오른쪽 광대에도 주근깨가 나타나더니 볼쪽으로 점점 번졌습니다. 왼쪽도 더 심해졌습니다. 관리해본다고 키엘에서 나온 화이트닝 앰플도 발라보고 나름의 노력을 했지만 전혀 차도가 없었어요. 도미나 크림도 발라볼까 생각했는데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길래 겁이나서 시도를 못했어요.

그래서 물리적인 힘을 가해서(?) 주근깨를 없애기로 했습니다. 남편친구에게 소개받은 병원에 방문했어요. (강남역에 있는 아주 큰 성형외과+피부과입니다.) 가서 상담을 하니 루메니스 원 시술을 권하셨습니다. 눈에 보이는 주근깨말고도 반점? 이 있다고 하셨어요ㅠㅠ어린나이라고 생각했는데 반점이라니 충격적이네요 ㅠ
시술을 받아도 다음날 출근하는데 지장이 없다고 하시길래 그날 당장 시술을 결정했습니다. 피부과 선생님께서 다음날 바로 화장을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피부과 마취크림 바른 사진레이저 시술전 마취크림을 바른 사진입니다.

[▲마취크림바른 후 입니다]

얼굴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20분~30분정도 있다가 레이저 시술을 받으러 갔습니다. 아플까봐 엄청걱정했는데 빛만 번쩍번쩍하고 하나도 안아팠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여기는 좀 아플거에요"라고 말씀하신 부분도 조금 따끔한 수준이였습니다.

시술을 받고나면 주근깨가 더 진해져요. 딱지가 생겨서 그런거래요. 그 딱지를 일부러 떼지말고 놔두면 일주일정도 뒤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면서 기미,주근깨가 사라진답니다.

시술을 다 받고 진정팩을 받고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올때 지하철을 이용했는데 마스크를 끼고왔어요. 아무래도 시술 직후고 맨얼굴이다보니 조금 흉하긴 하더라구요ㅠ

레이저시술을 하면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기때문에 자기전에 수분크림을 많이발라야 한다고 해서 듬뿍바르고 잤습니다. 일주일간 사우나나 격한 운동은 피하고 평소에 자외선 크림을 꼼꼼히 발라라고 하셨어요. 아 ! 그리고 의사선생님께서 예상 외로 산책은 별 문제가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도 걱정돼서 산책전에 선크림을 꼼꼼히 덧바르고 모자를 쓰고 다녔어요.)

루메니스 시술1일째주근깨 레이저 시술 1일째 사진입니다.

[▲시술 당일 사진이에요]

시술 다음날 화장을 하고 출근길에 매일 들리는 가게에 갔더니 사장님이 바로 알아보셨어요. 그리고 은행에 가니 은행직원분도 피부과 시술했냐고 알아보셨어요. 아무래도 시시술 후 하루밖에 지나지않아서 화장으로는 감출수가 없는거겠죠 ㅠㅠ 첫날에는 그렇게 티가 많이 났는데 하루, 이틀 지나면서 점점 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딱지가 많이 떨어졌어요. (7일째)

[▲시술 7일 후 사진입니다.]

리얼함을 위해서 효과 하나도 없이 사진을 찍었더니 좀 민망하네요 ㅠㅠ보시다시피 많이 개선됐습니다.

오늘은 병원에가서 경과를 보는 날입니다. 경과를 보고 간단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갔다와서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번째 후기에요>>http://160312.tistory.com/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