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4

KT 휴대폰 분실 시 대처방법 KT 아이폰 분실 대처방법 이틀전 남편이가 아이폰을 분실(아마도 도난)당했습니다. 요즘 세상에도 휴대폰을 훔쳐가다니 ㅠㅠ 체육공원에서 축구를 하다가 휴대폰을 벤치에 올려놨는데 감쪽같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CCTV도 없다고 하네요 PC로 아이폰찾기를 해보려고했는데 아이디/비밀번호 오류로 그것도 실패했대요 휴대폰은 꺼져있고 ~ 찾기 어려울거라고 판단했습니다. 다행이도 남편은 휴대폰 보험을 가입해뒀습니다. (사실 아이폰 사용자에게 휴대폰 보험은 필수죠ㅠㅠ) 휴대폰이 없어져서 당황하실 분들을 위해 휴대폰 분실보상 절차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1. KT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제 휴대폰으로 대신 해줬어요) 2.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에 분실물신고를 합니다. https://www.lost112.go... 2018. 5. 31.
[뉴욕-칸쿤]여행계획 짜는 중 한달 전 충동적으로 뉴욕-칸쿤 여행을 결정했습니다. 원래는 아틀란틱시티를 갈려고 했는데, 직항이 없어서ㅠㅠ고민하다가 뉴욕-칸쿤을 가기로했어요. 아틀란틱시티를 갈려면 뉴욕으로가서 또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하더라구요ㅠ.ㅠ 의식의 흐름이 1.카지노에 가고싶다 2.라스베가스, 마카오는 다녀왔으니 아틀란틱시티로 가자 3.애틀란틱시티를 갈려면 뉴욕에서 버스를 타고 가야하네 4. 아 귀찮은데 그냥 뉴욕+주변휴양지나 가야겠다 5. 칸쿤이 그렇게 좋다는데 가자 ! (사실 칸쿤이 아틀란틱시티보다 훨 멀지만ㅋㅋ) 이렇게 됐답니다;;ㅋㅋ 칸쿤에 가기로 결정한 뒤 라스-칸쿤을 갈까 고민도 했지만, 이미 신혼여행을 라스베가스로 다녀왔기때문에 ㅠㅠ 새로운 도시인 뉴욕을 경유하여 칸쿤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라스베가스는 꼭 다시 여.. 2018. 5. 28.
문래 뉴욕야시장/문래 맥주집 어제는 문래동에 있는 뉴욕야시장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배달은 한번 시켜봤었는데 금액대비 양이 작아 슬펐던 곳이에요ㅠㅠ 내부가 어떤지, 방문해서는 괜찮을지 궁금했는데 마침 남편이 햄버거 같은 음식이 땡기다고 해서 다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6월초에 뉴욕여행을 갈 일도 있어서 ㅋㅋㅋ 이런저런 핑계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소심하게 찍은 내부인테리어에요. 인터스트리얼 인테리어에요 저희집이랑 느낌이 쪼금 비슷해서 반가웠다능 기존 안주 프레첼 입니다. 짭짤해서 계속 먹게된다능 ㅋㅋ 아래는 뉴욕야시장 메뉴판 입니다. 메뉴 종류가 다양합니다. 맥주안주가 한가득 있네요 >. 2018. 5. 16.
동대문맛집/와글와글족발/수요미식회 정말 오랜만에 쓰는 포스트입니다. 결산때문에 너무 바빴어요ㅠ.ㅠ 저는 학교법인에서 근무중인데 학교는 결산작업을 3월부터 시작합니다. 결산일이 2월28일이기 때문이죠ㅜㅜ 새학기가 시작하는 3월1일부터가 새로운 회계년도 시작이에요.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5월 초중순이 되서야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지난 주말, 5월5일 어린이날 엄마랑 동대문 시장에 다녀왔어요. 저희 모녀는 제일평화시장을 사랑합니다. ♥♥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옷을 구입할수 있기때문이죠. 동대문에 들린김에 동대문 맛집에 가보기로 했어요. 열심히 찾은 결과 수요미식회 145회에 소개되었다는 창신동 '와글와글 족발'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40년동안 한자리에서 대를이어 영업을 했다고 합니다. 1975년부터 영업을 했다고 하니.. 2018. 5.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