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스타벅스 콥&요거트 샐러드

by 꽃솜 2018. 3. 2.
반응형

저는 직장이 안국역 근처라 안국역 스타벅스를 자주 갑니다. 예전엔 커피를 마시러 주로 갔는데 요새는 샐러드나 샌드위치, 빵류를 먹으러 종종 갑니다.ㅠㅠ 다이어트 때문에 이러면 안되는데 하다가도ㅠ 스타벅스는 다른 카페에 비해 마음 편히 앉아있을 수 있어서 계속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콥&요거트샐러드스타벅스 콥&요거트샐러드와 아메리카노

오늘도 스타벅스를 찾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샐러드를 먹기로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스타벅스 콥&요거트 샐러드 입니다.

스타벅스 콥&요거트샐러드콥앤요거트샐러드는 총 222칼로리~

총 222칼로리에요 부담스럽지 않아 좋습니다^^

스타벅스 콥&요거트샐러드스타벅스 콥앤요거트샐러드 구성

구성은 베이컨,닭가슴살,생치즈,메추리알,방울토마토,올리브에요. 오이도 들어있어요~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답니다ㅋㅋ고기맛으로 먹어요..ㅋㅋ

드레잇은 이름에 적혀있다 싶이 요거트 드레싱입니다.

금액은 5,800원이에요. 구성에 비해 비싼가 싶다가도, 요즘 샐러드값이 어딜가든 비싼편이라  괜찮다는 생각도 드네요ㅠㅠ 양차이가 있긴하지만 파리바게뜨에서도 샐러드가 6천원씩 하니까요ㅠㅠ스타벅스는 자리값이 있으니까 좀 더 비싸도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ㅋ

스타벅스 콥&요거트샐러드토핑을 얹기 전 사진!

내용물을 풀 위에 놓습니다ㅋㅋ 혹시 구성 중에서 싫어하시는게 있으면 안넣으셔도 될거같아요. 전 다 좋아해서 다 넣었습니다 :0 드레싱을 붓고 뚜껑을 닿고 흔들어 주세요

그럼 편하게 잘 섞인답니다. 쉐킷쉐킷

사실 다이어트를 할때는 드레싱을 샐러드에 붓지말고 찍어먹으라고 하죠.. 알고는 있지만 실천이 되지않습니다ㅠㅠ

스타벅스 콥&요거트샐러드드레싱을 섞은 후 사진

다이어트는 해야하는데 기존의 샐러드는 물리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새콤달콤한 요거트 드레싱에 토핑이 알차고 고기맛이 많이 나서 맛있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