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아몬드브리즈 효능과 4가지 맛 후기

by 꽃솜 2018. 3. 14.
반응형

눔 다이어트 코치님이 간식으로 아몬드브리즈를 추천해주셨어요.

 

근처 세븐일레븐 편의점 가니 아몬드브리즈 초콜렛과 아몬드브리즈 바나나를 판매하더라구요! 지에스나 씨유에서는 아직 못봤네요.ㅠㅠ

이마트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는 주로 바나나랑 초콜렛이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오리지널 구하기 힘듦ㅠㅠ오리지널은 이마트편의점에서만 봤습니다.

 언스위트는 아직 편의점에선 못봤어요)

 

아몬드브리즈는 우유나 두유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아몬드를 갈아서 짠 뒤 물과 섞은 100%식물성 음료라고 해요.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만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질감과 색깔이 우유와 비슷해 아몬드밀크라고 불리지만 우유는 아니랍니다. 열량이 우유보다 낮고, 유당을 포함하지 않으므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이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포화지방산은 우유보다 훨씬 낮으며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세포 노화를 막고 세포막 유지하는 비타민E도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아몬드브리즈는 5가지 맛이 있습니다.

 

언스위트/오리지널/바나나/초콜렛/바리스타블랜드에요.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블랜드

 

바리스타블랜드는 제가 먹어보진 못했지만, 인터넷을 찾아보니 카페라떼,카푸치노를 만들 때 사용하는 제품이네요^.^

제품 포장만 봐서는 커피우유맛일줄알았는데..ㅋㅋ아니네요 현재는 단종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아몬드브리즈를 칼로리 순으로 보면

 

언스위트(35kcal)<오리지널(45kcal)<바리스타블랜드(65kcal)<바나나(80kcal)<초콜렛(100kcal) 이에요. 190ml(1팩) 기준입니다.

 

 

아몬드브리즈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1.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 두유에 물 섞은 맛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편의점에 오리지널도 잘 없길래 어짜피 다이어트 할거 언스위트로 구매하자! 해서 인터넷으로 24팩짜리를 구매했어요. 

맛은 물 탄 두유맛이에요. 두유5g에 물 95g 탄 맛입니다.ㅠㅠ 

처음엔 먹고 너무 밍밍해서 아.. 10칼로리 차이나는데 그냥 오리지널 할 걸.. 생각했지만 계속 먹으니까 적응되네요.

칼로리가 낮으니 참고 먹습니다ㅠㅠ

 

 

2.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 맑은? 두유맛

아몬드브리드 오리지널

이마트편의점에서 어렵게 구해서 먹어본 오리지널 이에요. 단맛이 살짝 있습니다. 두유보단 가벼운 맑은 맛 이구요. 먹기 힘들진 않아요.

이렇게 살짝 단맛이 나는데도 45kcal라니 신기했어요. (언스위트 먹으니까 오리지널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게되네요)

 

3.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 달지 않은 바나나 우유맛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바나나우유처럼 달고 진하진 않지만 맛있습니다. 아몬드브리즈는 대부분 맛이 밍밍해요.

좀 많이 밍밍한 바나나우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 진하지 않은 초코 우유맛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역시 초콜릿이 들어가니 맛있어져요. 기존 초콜릿 우유에 비해선 많이 달진 않지만 언스위트/오리지널에 비한다면 많이 단 맛입니다.

성분표 보니 아몬드브리즈 초콜릿에만 포화지방이 0.8g 들어가있네요. 다이어트중에는 피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ㅠㅠ

아니면 다이어트 중 달달한 게 드시고 싶을 때 찾으시면 좋을거 같기도 하네요!

 

 

 

요즘 편의점에서 2+1 행사 많이 하던데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가 낮으니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포만감이 크진 않아요 ㅋㅋ)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