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뉴욕여행]탑오브더락 VIP vs 일반 뭐가 다를까?

by 꽃솜 2018. 6. 23.
반응형

 

 

 

 

 

 

 

 

록펠러센터 야경 티켓

 

뉴욕여행의 하이라이트, 뉴욕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탑오브락 입장입니다.

사실 여행 계획을 짜면서 제일 머리아팠던게 탑오브더락 VIP권을 살까말까 고민하는거였어요.

일반이랑 VIP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명확히 몰랐기 때문에 더 골머리..

VIP니까 왠지 전망대가 따로있을거같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자료가 안나와서 멘붕당했었죠.

(아무리 검색해도 자료가 안나왔던 이유는 VIP전망대가 따로 없었기 때문이였습니다ㅋㅋㅋㅋ)

그럼 탑오브더락 VIP 는 왜이렇게 비싼걸까요!!

 

탑오브더락 티켓정보

 

일반 입장권의 경우 36달러에요. (일몰시간대에 갈 경우 41달러)

하지만 VIP입장권은 75달러입니다.

저 위 설명에 보면, 도착시 바로입장 가능/상.하행 엘리베이터 먼저 탑승, 신속한 보안검사 및 상품 20%할인이라고 나와있어요.

 

따로 VIP 전망 공간이 있거나 그런건 아닌거 같았죠. 그래서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다가 뉴욕 가이드님께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러니 일반으로 구매하라고 명쾌히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직접 가보니 아하! 했습니다.

▲ 입장 시 사진 : 크게 붐비지 않습니다.

 

 

 

 

 

1. 도착시 바로 입장

원하는 시간대에 가서 볼 수 있다 -> 원하는 시간대에 일반표를 예약해서 가면된다...ㅋㅋ

입장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퇴장시간은 정해져 있기 않기 때문에 시간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망대에 가면 사람이 바글바글ㅋㅋ)

▲ 저녁 8시 사진입니다. 완전 환하죠ㅋㅋ 센트럴 파크가 보이네요'0'

여름에 가신다면 8시 이후 시간을 추천드리고싶어요 ㅠㅠ

7시 40분에 올라갔다가 너무 환해서 해 질때까지 1시간 기다림..

노을지는게 멋지다고 들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노을이 안보였습니다ㅠㅠ

 

2. 상.하행 엘리베이터 먼저 탑승

상행 엘리베이터를 탈 때는 웨이팅이 1도 없었고,

(일요일 저녁 7시 30분)

하행을 탈때는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괜찮았습니다.

 

3. 신속한 보안검사 및 상품 20% 할인

보안검사가 딜레이된다는 느낌은 없었고, 상품 20%할인은 상품을 얼마나 많이 사느냐에 따라 다르겠지요 ㅠㅠ

 

탑오브락에 가실 땐 꼭 겉옷을 들고가세요.!! 높아서 그런지 추워요 전 히트텍사입고 갔어요ㅋㅋ

패딩입고 오신분들도 계시던데 그분들이 승자였어요

 

뉴욕야경록펠러센터에서 바라본 뉴욕야경

너무 환할때가서  깜깜해질때까지 기다린다고 만신창이가 됐지만, 뉴욕의 야경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저처럼 Top of the Rock VIP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봐 포스팅했습니다~!

뉴욕 여행 가실 분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