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시술.수술 후기/레이저 시술

올리지오 후기/광고없음/인모드VS올리지오/리쥬란

by 꽃솜 2022. 12. 9.
반응형

 

지난 주에 미용실에 갔다가 원장님이 올리지오+리쥬란 수면마취로 시술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주변사람들한테 다~ 추천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또 혹한 나란 인간 ㅠㅠ

울쎄라, 슈링크, 인모드는 들어봤는데 올리지오는 또 뭔지ㅋㅋ

궁금한 마음에 회사 근처 피부과에 방문해서 원장님과 상담 시작


1. 인모드랑 올리지오의 차이가 뭡니까

 인모드는 얼굴라인관리, 처지는 피부속의 지방 파괴가 주 목적임. 그리고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음(팔자주름 등)

(인모드로 파괴된 지방은 새로 생성되지 않는다고 함. 하지만 살이 많이 찌면 지방세포 크기가 커질수는 있다.)

올리지오는  피부를 탄탄하게 해서 노화를 미루는 느낌이라고 한다. 기억을 더듬어서 쓰는거기때문에 다를 수 있다.

 

2. 아픈가요?

쪼매 뜨거운 느낌이 날 수는 있지만 마취크림 바르고하면 안 아프다.

슈링크처럼 아프지 않다. 인모드랑 비슷하다. 

 

3. 리쥬란 힐러랑 올리지오랑 같이 시술을 많이 하던데, 그건 어떤가요?

최근 올리지오랑 리쥬란을 같이 시술받았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수면 마취는 위험하다(위험하다는 말이 일리는 있지만 이 병원은 수면마취가 안되는 듯ㅋㅋ)

올리지오는 시술 후 얼굴을 따뜻하게 유지해야하는데 리쥬란 힐러차갑게 해야한다.

그래서 따로 시술하는걸 권한다. 

 

4. 그래서 전 어떤 시술을 받으면 될까요?

얼굴 라인이 (아직)무너지지 않았으니 올리지오를 추천한다.

다만 올리지오로 얼굴 비대칭 개선이나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탄탄해 지는 느낌이 날거다.


시술 후기 

볼 바깥쪽과 턱라인에만 마취크림을 바르고 시술시작

약간 따끔?뜨거운?느낌이 들때는 있지만 참을 수 있을 정도이고 인모드랑 비슷하다고 느꼈다.

시술 후 얼굴에 자국도 안났다. (인모드는 멍처럼 들때도 있었음)

얼굴을 따뜻하게 유지해야했기 때문에 팩도 안하고 그냥 끝~!

시술시간은 40분 정도 걸렸다.

찬물세안이나 차가운 화장품 사용은 하지말고 격렬한 운동이나 사우나, 술은 피하라고 함


개인적으로 인모드의 효과를 크게 못봤기 때문에

(인모드를 해서 이정도만 늙은거 일수도 있지만ㅜㅜ)

올리지오 만족감이 더 높다. 왠지 얼굴이 탄탄해진 느낌이랄까ㅋㅋ 

심리적인 요인일수도 있지만..ㅋㅋ

금액이 금액인 만큼 올리지오는 1년에 1-2번하고 인모드를 자주받는것도 좋을거같다 ^^

 

내돈내산 올리지오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