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스타벅스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 JAR

by 꽃솜 2018. 4. 11.
반응형

오후가 되니 슬슬 배가 고파져서 스타벅스에 갔어요.

 

오늘은 어떤 샐러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로나온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 Jar를 선택했습니다.

 

잘안보이지만 콥&요거트 샐러드 칼로리가 222kcal,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JAR는 283kcal, 라임치킨 퀴노아샐러드 JAR는 230kcal입니다.

언양식 불고기랩 비스트로박스는 491kcal네요ㅠㅠ

 

스타벅스 샐러드

 

오늘도 콥&요거트 샐러드를 먹을까 하다가 새로나온 샐러드가 궁금해서 제일 칼로리가 낮은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를 골랐어요.

 

 

 

잇 밸런스라는 표시가 되어 있길래 찾아보니

 

잇 밸런스(EAT BALANCED)는 올가니카와 스타벅스의 건강한 푸드 프로젝트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균형 잡힌 건강식이라고 합니다.

음 올가니카 홈페이지에서 찾은 라임치킨 퀴노아샐러드 정보입니다.

저 무시무시한 칼로리는 뭐죠?ㅠㅠ 보고 깜짝놀라서 영양성분표를 다시 봤는데 총 내용량 240g당 230kcal라고 적혀있네요ㅠ

홈페이지상의 표기가 잘못된걸로 생각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오늘의 커피 숏 사이즈를 같이 주문했어요. 커피맛을 잘 모르는 저에게는 아메리카노나 오늘의 커피나 비슷비슷하답니다.ㅠㅠ

샐러드를 먹으면 배가부를거같아서 제일 작은 사이즈인 숏으로 시켰어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답니다.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

 

저중에 트렌타 사이즈는 국내에는 없습니다. 북미쪽에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며 찬음료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

 

다시 라임치킨퀴노아 샐러드로 돌아와서 영양정보를 한번 볼까요?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칼로리 및 영양정보

 

포화지방이 1.92g이나 들어있네요ㅠ.ㅠ 닭고기와 모짜렐라치즈때문에 그런가봅니다ㅠㅠ

대신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으니 위안을 삼아봅니다.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옆에서 본 샐러드 모습이에요. 치킨, 퀴노아, 방울토마토, 양파, 파프리카, 강낭콩, 그린빈 등 여러가지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일단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네모난 용기나 둥근 용기에 들어있던 샐러드들은 소스를 붓고 뚜껑을 닫아 흔들어먹음 됐는데

이 샐러드는 흠들기에는 폭이 너무 좁아요. 어떻게 먹어야할까요. 난감합니다ㅠ,ㅠ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안내문을 읽으니 기호에 따라 소스를 층별로 부어먹어라고 합니다. 전 섞어먹는 샐러드를 생각했었는데 아니네요! 샐러드가 담긴 순서대로 먹으면 식이섬유,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밸런스 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의 기호에 따라서 내용물을 꺼내서 섞어 드셔도 됩니다.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안내에 따라 소스를 부어가며 먹을려고했는데.. 이미 다 부어져있네요 ^^;; 제가 가져온 샐러드가 이상한건지, 아니면 원래 저렇게 만들어진건지 (왠지 전자 같습니다) 비주얼이 좋진않습니다. 소스통 뚜껑이 없어요 ㅋㅋ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샐러드 내용물입니다. 보라색은 양파, 노란색은 치즈, 알갱이들은 퀴노아 입니다.

어떻게 먹야아할까 고민하다가 내용물을 조금씩 꺼내서 섞어 먹기로했습니다. 야채만 먹기 싫어서요ㅠ,ㅠ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불편하긴 하지만 먹을만합니다.

 

우아하게 드실분은 꼭 직원분에게 포크2개를 달라고 하세요ㅠㅠ 포크하나로는 먹기힘듭니다.

 

샐러드 자 밑면의 치킨과 강낭콩, 그린빈 등도 맛있었어요. 맥시코의 맛?이 납니다.ㅋㅋ

제가 먹어본 스타벅스 샐러드 중에서는 제일 자극적인 맛이였어요 :-)

 

용량이 상당히 작아보였는데 먹어보니 작은 양이 아니네요. 숏사이즈 커피와 먹으니 한끼로 딱 입니다.

 

밍밍한 다이어트 음식만 먹다보면 자극적인 음식이 한번씩 생각나잖아요. 저는 그럴때마다 참지못하고 스타벅스 브리또나 샌드위치를 먹곤 했는데, 이제 이 샐러드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스타벅스 라임 치킨 퀴노아 샐러드 자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