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시술.수술 후기/앙코르 눈밑지

앙코르 눈밑지방재배치 - 3-2. 눈밑지 후 경과 사진(6일차~3주)

by 꽃솜 2023. 6. 15.
반응형

 

 

※주의 : 생각날때 마다 찍었기 때문에 조명이 통일돼있지 않음을 감안하세여

(병원에 경과사진 보낼 때 조명때문에 혼남 ㅠㅠ)

 


3. 6일차 ~ 19일차

 

 

 

눈밑 잔잔한 붓기는 저런 모양으로 2주정도 갔음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은 잘 모르는데 눈이 약간 표독스러워 보임ㅋㅋㅋㅋ


경과로 계속 보면 헷갈릴수 있으니

같은 조명밑에서 찍은 수술 전(필러 녹이기전) vs 수술 후 9일

앞서 말한 것 처럼 아직도 회복 중이지만 날이갈수록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 기부니가 좋다

참고로 앙코르눈밑지(다른눈밑지도 해당되는지는 모름)는 6개월~1년이 지나야 결과물이 70%정도 드러난다고 한다.

1~2개월 동안은 콜라겐 생성 단계이므로 탄력이 저하되어 피폐해 보일 수 있다고 함

카페 글을 찾아봐도

앙코르 눈밑지 수술 후 ~ 2개월 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수술이 잘못된걸까봐 초조해한다.

그러므로 나는 마음을 비우고 병원을 믿으며 기다려봐야겠다.

요건 어제(수술 20일째) 속눈썹 연장하고 찰칵쓰

종로 속눈썹 연장은 오브제속눈썹이 잘합니다~! 요것도 내돈내산임ㅋㅋ

그럼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