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시술.수술 후기/앙코르 눈밑지

앙코르 눈밑지방재배치 - 남자 눈밑지(feat.남편)

by 꽃솜 2023. 7. 26.
반응형

이번엔 남편의 앙코르 눈밑지 후기!

저희 부부는 둘다 애교살 부자라 어릴땐 괜찮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굉장히 피곤해보이기 시작했어요

특히 남편은 알러지때문에 눈을 많이 비벼서 그런지 더더욱 피곤해 보였답니다ㅠㅠ

그래서 제가 수술할때 남편도 꼭 같이 했었으면 해서 상담할때 남편도 오라고 했어요ㅋㅋ

애기는 밖에서 놀고 우리 둘만 진지한 상담을.. ㅋㅋ

 

[상담 때 질문]

Q. 다크써클 개선 가능한가?

A. 남편은 눈밑에 혈관이 지나가고있고, 알러지때문에 많이 비빈 눈이라 다크써클 개선은 어렵다

Q. 그럼 덜 피곤해보일수는 있나?

A. 가능하다. 훨씬 깔끔해보일거다.

그래서 남편도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아이 케어 문제로 제가 먼저 수술하고 그뒤에 남편이 했어요~!

 

 

 

<수술 전>

눈밑이 쳐져서 주름이 졌어요ㅠㅠ 남편이 방송 쪽 일을 하는데 화면에서도 우중충해보임ㅠㅠ

위 사진은 메이크업하고 찍은사진인데도 다크가 가려지지 않았네요

(정말 심각한 사진도 많은 데 남편을 지켜주기 위해 고르고 고른 사진들임ㅋㅋ )

<수술 후기>

수술할 때 보호렌즈가 잘 안들어가서 고생했다고 함

수술은 별로 안 아팠는데 부스터주사맞을때 아팠다고 함

거기다 슈링크도 했는데 수술보다 이 2개가 넘모 아팠다고 함ㅠㅠ

 

<수술 후>

수술 직후 부은 사진이에요

햇빛을 바라보고 찍어서 그런지 더 깨끗하게 나왔네요

이건 그저께 제가 찍어준 사진이에요(수술 후 1달) 조명밑에서 찍어서 약간 그늘지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진짜 많이 개선됐습니다.

솔직히 제 얼굴은 맨날봐서 그런지 잘 모르겠는데

남편볼때마다 너무 신기해요ㅋㅋ 수술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남편도 여자처럼 어플같은걸 켜서 사진찍었으면 완전 뽀샤시하게 나왔을텐데ㅋㅋ 정직한 사진들이에요

눈밑 지방재배치로 눈밑 주름이 지우개처럼 싹싹 지워지는건 아니지만

지방주머니? 때문에 눈 밑이 축 쳐지고 시커멓게 다크서클 지는게 없어지는게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병원에서 다크 개선은 힘들다고 했는데, 눈밑지하고나서 본인도 의식적으로 눈을 덜 비벼서 그런지

다크도 개선된 느낌입니다~!!

 

남자 후기는 잘 없는것같아서 요로코롬 써봅니다.

 

그럼 20000 좋은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