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후기

[양평]양평3대맛집 숑스바베큐

by 꽃솜 2018. 3. 10.
반응형

양평 3대 맛집이 숑스바베큐와 문리버, 보광정이라고 합니다.

숑스바베큐는 말그대로 바베큐 집이고, 문리버는 오리백숙이, 보광정은 닭도리탕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양평 3대 맛집

 

 

 

 

 

쏭스바베큐는 블룸비스타에서 차로 4분, 문리버는 차로 2분, 보광정은 차로 30분이 걸리길래 저희는 쏭스바베큐에 가기로 했어요.

오리백숙은 여름에 강변연가라는 곳을 자주 갔었거든요 ^^ 이곳도 맛집입니다. ㅋㅋ

 

 

숑스바베큐에 오후 4시쯤 도착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숑스바베큐 올라가는 길 입니다.

 

 

올라가는 길 옆에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외부좌석도 있었는데 저희는 가게안에서 먹었답니다.

마당에 나무로 된 그네도 있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캠핑장 같은 느낌도 났어요.

왼쪽에 나무가 쌓여있는 쪽이 초벌구이장입니다.

 

 

숑스바베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제일 유명하다는 숑스바베큐 마늘간장등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초벌로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불판에 데워먹는다는 느낌으로 구웠어요.

목장갑에 비닐장갑 끼고 열심히 뜯었습니다. 젓가락을 쓰지않고 양손으로 뜯어먹으니 야만인이 된거같았지만 ㅋㅋㅋㅋ

고기가 부드럽고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소스가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달콤합니다.

그리고 초벌구이를 하면서 기름기가 빠지나봐요. 담백한 맛입니다.

 

 

조미료를 쓰지않고 만든다는 숑스바베큐 콩나물라면입니다. 라면스프를 안썻는데 어떻게 라면맛이 나는건지 신기해요.

깔끔한 맛의 라면입니다.ㅋㅋ 지금보니 국물이 참 맑네요. 먹을땐 정신없이 먹어서 몰랐어요ㅋㅋ 맛있습니다.

 

나중에 양평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문리버와 보광정도 가봐야겠어요

 

양평 숑스바베큐 방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