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후기

영등포구청 더함/깍둑등심/한우/영등포구청 맛집

by 꽃솜 2018. 4. 20.
반응형

회사가 감사를 받는 중이라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 힘이 없네요ㅠㅠ

그래서 원기를 충전하고자 한우를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영등포구청 더함' 한우전문점 리뷰입니다.

 

이 식당은 남편이 예전에 가봤는데 괜찮다고 해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가기 전에 남편이 예약을 한다길래

저녁7시쯤 가는데 왜 예약을 해야하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예약을 안했으면 못갈뻔했어요 '0'

 

 

영등포구청역 부근에 있는 더함 한우전문점 전경 사진입니다.

가게옆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쁘게 찍히고 싶었는데 등빨짱으로 나왔네요ㅠ.ㅠ

 

 

 

저희는 입구쪽에 앉았어요. 안쪽으로도 공간이 넓어보였고, 2층도 있었는데 예약석 제외하고는 만석이였답니다ㅠㅠ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회식도 많이 하시는거같았어요.

 

저희가 식사하는 동안 예약안하고 오신분들이 3팀이나 그냥 돌아가셨어요. ㅠㅠ

 

더함 가실 때 예약은 필수인거같아요!

 

 

영등포구청 한우전문점 더함 메뉴판입니다. 구이 위주로만 메뉴판이 찍혔네요

 

깍둑등심이 맛있다고해서 깍둑등심하나랑 한우안심, 그리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한우 리코타 치즈샐러드가 나와서 깜짝놀랐어요.

밑반찬은 깔끔하고 정갈했습니다.

 

 

이건 장조림? 같았어요. 안에 메추리알도 들어있고 고기도 들어있고 짭쪼롬했어요.

 

 

고기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고기가 엄청 좋아보이죠?

 

 깍둑등심은 5조각이 나왔습니다.

 

양이 작아보여서 더 주문해야하나 고민했는데 둘이서 배불리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저희는 된장찌개도 추가해서 먹긴했어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안심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안심도 맛있었어요! 엄청 부드러웠답니다.

 

많이 굽게되면 질겨지니 조심조심 살살 구워줍니다.

 

저희 옆자리에서는 와인도 드시더라구요.

와인이랑 같이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이건 후식 된장찌개 입니다. 가격은 천원이였는데 안에 새우가 2마리나 들어있어요.

물론 고기도 들어있습니다. 금액 대비 알찬 된장찌개였습니다.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 싶네요ㅠㅠ

비싸서 자주는 못가지만 꼭 다시 가고싶은 영등포구청 더함 깍둑등심이였습니다.

 

위치는 ▼여기 랍니다

 

 

찾아보니 강서구청 근처에도 있나보네요

 

▼ 아래는 강서구청 더함한우골 주소입니다▼

 

 

 

너무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영등포구청 마카롱맛집이라는

토끼네 부엌을 갔어요! 더함한우골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늦었는지 다 매진이였어요ㅠ.ㅠ

 

아쉬운 마음에 전경만 찍어봅니다. 나중엔 좀 일찍 와봐야 겠어요 '0'

 

결국 그 다음날 익선동 프앙디에서 마카롱을 먹었다는..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원래 글재주가 없기도 하지만 오랜만에 쓸려니 더 못쓰겠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 정보 공유하고자한 포스팅이니 너그럽게 봐주셨길 바랍니다.

 

영등포구청 맛집 더함 한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