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닥스훈트 버코

네이버쇼핑 멍냥이 간식지원금 신청

by 꽃솜 2018.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네이버쇼핑을 둘러보다 우연히 간식지원금 이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쇼핑 펫 윈도에 반려동물을 등록하는건데요, 등록시 펫 윈도 대문에서 등록한 반려동물 프로필을 볼 수 있고,

인공지능 AI가 등록한 반려동물에 맞는 맞춤상품을 추천해준다고 합니다.

 

 

지금은 이벤트 기간으로

4/1~4/22 동안 펫윈도에 반려동물을 처음 등록하는 분들 1,000명을 자동추첨하여 간식지원금 3천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준다고 합니다.

 

3천원이면 작은돈이 아닌데..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다니 공유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4/25(수)이구요, 당첨자에 한해 참여한 네이버ID 메일주소로 안내메일이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 후 5/4(금)에 포인트가 일괄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전에 등록을 하신분들은 안타깝지만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합니다ㅠㅠ

 

 

 

그리고 등록한 정보는 제 3자에게 제공/활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개인정보유출 걱정이 없겠네요!

 

 

네이버쇼핑 포인트는 현금처럼 쓸수 있는 포인트인 만큼 이벤트에 참여해보기로 합니다!!

 

등록화면입니다.

 


반려동물의 사진과 이름, 생일, 성별 및 펫종류를 입력한 뒤 펫 종류를 골라줍니다.

그리고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건강한 치아를 위한 치석제거와, 닥스훈트의 적! 디스크 예방을 위해 뼈/관절강화, 다이어트를 선택했습니다.

 

여담으로 닥스훈트에게 디스크는 정말 치명적이죠 ㅠ

얼마전에 산책을 간적이있는데 버코가 미끄러진건지, 통증이 온건지 주저앉은적이 있어 오늘 해마루동물병원에 내원할 예정입니다.

동물들은 통증을 숨기는 경향이 있다고하니 닥스훈트 견주님들께서는 평소 강아지의 상태를 유심히 관찰해주세요ㅠ

 

 

입력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모르고 있었는데 버코가 벌써 생후 32개월이나 되었네요!

그리고 닥스훈트로 입력되어 그런지 '소형'으로 표시가 됩니다. 몸무게가 11kg인데 소형이라니 이상하네요ㅠㅠ

 

등록 후 보니 버코에게 맞는 상품들을 추천해주네요. 평소에는 펫 윈도에 접속하면 고양이 용품부터 다양한 물건들이 보였는데

이제는 강아지 용품밖에 안보입니다 :-) 제가 원하는 정보만 볼 수 있다니 편리한 기능이네요

 

이벤트에 참여했으니 이제 당첨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야겠습니다.

 

등록하는데 1분도 걸리지 않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계시면 응모해보세요 :-)

 

지금까지 네이버쇼핑 멍냥이 간식지원금 신청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