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공백세탁조크리너 실구매 후기/공백0100

by 꽃솜 2018. 6. 1.
반응형

 

 

 

 

 

 

 

 

 

 

아무생각없이 페이스북을 보다가 늘 그렇듯이 충동구매를 했어요ㅠㅠ

페북 광고에 하도 속아서 이제 진짜 안산다!! 결심했는데 또 샀다능..

 

댓글에도 진짜 구매한 사람인데 효과가 장난아니라며 칭찬일색이길래(사실 모든 광고 댓글이 다 그렇긴하지만)

눈 딱 감고 구매해보았습니다.

 

 

남편이 자취할때 부터 쓰던 세탁기를 신혼집에 고대로 가져왔어요.

남편도 자취방 전 세입자가 쓰던 세탁기를 중고로 산거라 한 6년정도 됐겠네요ㅠㅠ

2년전쯤 세탁조 청소를 해주긴했는데 (홈플러스에서 파는 세탁조 청소액으로)

공백0100 광고에서 시중에 파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다는 식으로 광고하길래 두근두근 하며 결제했어요

변명이 길었네요'0'ㅋㅋ

 

 

이제 공백0100 세탁조 크리너를 살펴봅시당

 

케이스가 아주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사용방법은 세탁조에 한 봉지를 넣고 (세제투입구 노노, 세탁조에 넣으래요)

40도 이상의 온수로 불린 후 표준코스로 돌려줍니다.

 

 

40도 이상으로 하라고 했으니, 전 60도로 하겠습니다ㅋㅋ 95도 하고싶었는데 참았어요

혹시라도 너무 뜨거워서 효과가 줄어들수도있으니까 ㅠㅠ

2시간 이상 불릴경우 세탁기가 망가질 수도 있다고 하니, 불림 1시간쯤 뒤에 와서 표준코스로 돌릴예정입니다.

불림을 했더니 거품이 이렇게 많이 생겼어요!! 저 거품이 세탁조의 때를 확 씻어줄거라 생각하니 두근두근합니다요

불린지 약 40분이 지났습니다. 20분을 더 기다린 후 표준코스로 돌려줍니다.

음 표준코스로 돌리던 도중에 찍은건데 아직 거품이 새하얗군요??ㅠㅠ

아주 씨꺼먼 물이 나오길 기대했는데 실망(?) 했어요

거품색만 흰색일 수도 있으니 (물은 구정물일수도 있으니 +_+) 한컵 퍼서 확인해봅니다.

지금까지 페북광고에 그렇게 당했는데 왠지 또 당한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여..

우왕!!! 거품이 새하얀색이에요.. ㅋㅋㅋ거품은 원래 하얀색이니까 거품이 꺼지길기다렸다가 관찰했습니다.

흑 쏘 클린하네요. 다른분들 후기보니까 먼지같이 때가 둥둥떠있던데 그런것도 없고 ㅠㅠ상심 ㅋㅋㅋ

 

저희집 세탁기가 아주 깨끗한 편이였던걸까요 !!ㅋㅋㅋ

꾸중물이 콸코라콸콸나오는걸 기대했는데 ㅠㅠ 그래도 세탁기의 내면이 어느정도 깨끗해졌길 바래봅니다. ㅋㅋ

그리고 아직 3봉지 남았으니, 일단 한달에 한개씩 사용은 해봐야겠어요!

 

강아지털관리장갑/ 샤워헤드/ 쿠션/ 압박스타킹에 이은 페북구매 후(회)기..였습니다.

이건 저의 주관적인 리뷰이니 ㅠㅠ 효과를 보신분도 있으시다면 죄송합니다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