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눔 다이어트 16주차 ! 머니백다이어트 끝!

by 꽃솜 2018. 6. 20.
반응형

 

 

 

 

 

 

 

 

 

 

 

 

눔코치 2주차에 다이어트 결심을 한답시고 포스팅 올리고 12주가 지난 지금 다시 글을 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16주차까지 식단을 다 입력하고, 미션을 완료해서 환급 성공!

 

 

 

처음에 137,800원으로 구매했고,

눔코치 후기

3번에 걸쳐 총 132,949원을 환급받았다.

(카드수수료 혹은 세금이 떼졌는지 약 96.5%정도 환급받음ㅋㅋ)

눔코치 환급 내역

2주차때 미션 실패했다는 메일을 받고 화나서 고객센터에 환불문의를 했던게 벌써 12주 전이라니ㅋㅋ

 

 

 

 

눔코치 일정은 아래와 같았다.

● 3~4주차 다이어트 환급금 : 11,250원

   (8주차 - 미션수행 1.나에게 눔코치는 000이다, 2. 건강한 음식소개, 3.추천하는 운동 올리기)

● 5~8주차 다이어트 환급금 : 22,500원

(16주차 - 미션3가지 수행 1.나에게 눔코치는 000이다, 2. 건강한 음식소개, 3.추천하는 운동 올리기)

● ~16주차 다이어트 환급금 : 100,387원

(해외여행시에는 눔코치 식단입력을 어떻게 하는 지 물어보니 한국시간 기준으로 데드라인을 지켜라고 함..'0' 이부분이 좀 힘들었음ㅠㅠ)

 

 

 

눔코치 솔직 후기

 

1. 몸무게 감량

눔코치를 4개월간 하면서, 몸무게는 2키로 정도 빠졌다가 칸쿤여행의 여파로 다시 돌아왔다ㅠㅠ

그래도 매일매일 식단입력을하고, 걸음수를 채우려고 걷다보니 퉁퉁한 붓기가 빠진 느낌이다.

2. 운동

나는 사실 운동미션은 안하고 걷기만 주구장창했다.. 걷는 게 제일좋아서ㅠ.ㅠ 평일엔 만보 정도 꾸준히 걸었음

3. 코칭

눔코치에는 식단과 운동을 제안해주는 코치님이 계시는데, 솔직히 말해서 10주차 정도부터 잠수를 탔다ㅠㅠ 

코치님이 날 애타게 찾으셨지만 계속 잠수를.. 죄송합니다ㅠㅠ 전 아직도 아이폰으로 타자치는게 힘들어서.......ㅠㅠ

그렇게 한번 대답을 안하다보니 민망해서 계속 안하게 됐다. (변명임 ㅠㅠ)

4. 식단

눔코치는 다이어트어플 중에서도 식단관리에 참 좋은 어플이다.

주변을 보면, 식단관리에 실패해서 다이어트를 아예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나도 그런 사람들 중 하나다.

하루이틀 식단을 잘 지키다가도 딱 한끼 유혹을 참지못하고 예정에 없던 음식을 먹으면, 그냥 자포자기해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눔코치는 이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다. 한끼한끼에 얽매이지않고 다이어트 여정을 길게 볼 수 있다.

어느새 습관이 돼버렸던 식단입력, (칸쿤에 그 습관을 두고왔지만ㅠㅠ) 이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어플 이용은 계속 할 수 있는 것 같으니 열심히 조절해야겠다.

 

 

광고처럼 엄청난 감량 효과는 보지못했지만(맛있는걸 많이 먹고 운동을 안했으니까)

눔코치는 엉망이였던 내 일상을 뒤돌아보고, 정비하게 해준 고마운 존재다ㅠㅠ

(그때 고삐가 풀린채로 계속 있었으면 지금 60kg는 가뿐하게 넘겼을 듯)

매일 식단을 입력하는 약간의 부지런함과 다이어트에 대한 간절함이 있으면 큰 도움이 될 프로그램인 것 같다.

내돈주고 결제한 눔다이어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