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음료 칼로리 총정리 (칼로리 표)

by 꽃솜 2021.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료 주문 전 스타벅스 칼로리가 궁금하신가요

스타벅스 음료 칼로리를 오름차순으로 알아봅시다 (전체메뉴 버전)

정렬 기준은 

1. 칼로리 2. 포화지방 3. 카페인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칼로리 일때 포화지방이 높은 음료가 아래 정렬되어있고

그 중에서 카페인이 높은 음료가 그 아래에 정렬되어 있습니다.

표를 작성해서 올려드리고 싶었지만 티스토리 표는 너무 열악하네요

엑셀로 작업한걸로 올려드립니다.ㅠㅠ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 정리 : 꽃솜

 


1. 0kcal ~ 100kcal 음료

역시 티 종류가 칼로리가 낮네요

나이트로 바닐라크림이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아 놀랍습니다~

 

 

2. 105kcal ~ 200kcal 음료

오호 카라멜 마키아또 칼로리가 생각보다는(!) 낮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스타벅스 카페라떼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습니다.

결혼 전 미친듯이 웨이트를 했을 때 라떼는 마시고 싶은데 칼로리가 무서워서 늘 무지방 라떼를 마셨었죠.

그게 습관이 돼서 지금도 무지방으로 마시고 있는데 추천합니다.

다이어터 분들은 무지방 우유로 바꿔서 마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3. 205kcal ~ 300kcal 음료

맛있는 음료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달다구리들 !

역시 프라푸치노는 200칼로리는 가볍게 넘네요ㅠㅠ

프라프치노를 마실땐 양심상 라이트시럽을 넣읍시다 ㅠㅠ

갑자기 화가나네요 더러운 세상

 

 

4. 315kcal ~ 600kcal 음료

대망의 초고칼로리 음료 입니다! 초콜렛 + 휘핑 등등의 콜라보레이션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칼로리가 젤 높네요 600kcal.. 후덜덜

생일날만 마시기로 합시다 ㅋㅋ


지금까지 스타벅스 음료 칼로리를 정리해봤어요

그런데 이걸 정리하다보니 나란 사람은 음료 칼로리는 엄청 따지면서

맥주는 물마시듯 마시는 위선자네요

반성합니다

(참고로 맥주는 190~240kcal(500cc기준) 입니다.)

 

 

다음은 스벅 푸드 칼로리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즐 스타벅스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