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강아지이동가방/닥스훈트 이동가방/어부바가방

by 꽃솜 2018.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전에 올린 다이스키 가방에 이은 포스팅입니다. 다이스키 가방을 잘 이용하던 중 저희집 닥스훈트가 너무 커버리는 바람에 강아지 이동가방을 교체했습니다. 다이스키 가방도 크고 튼튼해서 좋았는데 가로 폭이 강아지보다 작아서 불편했기 때문이죠.. 닥스훈트 특성상 허리가 긴데다가 저희 강아지는 유난히 크기가 커서 어쩔수 없었습니다... 팔자대로 크는게 좋은거라고 잘 먹이고 잘 재웠더니 엄청난 크기가 됐답니다. (참고로 비만은 아니랍니다.. 크기가 클뿐입니다..ㅜ)

 

강아지 이동가방에 대해서 고민하던 중에 K9 어부바 가방을 알게 됐습니다. 보자마자 우리강아지가 쓰기에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 강아지를 업는 가방이라 등 길이에대한 부담감이 적을거 같았습니다. 사이즈에대한 고민을 무지하게 하다가 M 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방을 받고 이게 맞는 사이즈인지 아닌지 엄청 고민했어요.

 

강아지 이동가방강아지 이동가방 사진입니다.

[▲제품 검수 중 입니다.]

 

강아지 이동가방K9어부바가방 실착사진입니다.

 

그러곤 아무리봐도 가방이 너무 작아보여서 L사이즈로 교환했습니다. 교환할 때 정말 친절하신 판매자분이 직접 가방을 들고 와주셨어요.

덕분에 편리하게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스키 가방처럼 안에 넣을 수 있는 가방은 아니지만 병원을 가거나 이동할 때 훨씬 편해졌습니다. KTX 이용시에는 이동장에 따로 넣어야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하지만 버코는 팔에 안고 다니기에는 너무 무겁기 때문에 저렇게 업고 다니는 게 편하답니다ㅠ

 

 

강아지 이동가방 사진어부바가방사진강아지 이동가방 사진어부바가방사진

 

저렇게 앞발은 밖으로 내고 밑은 앉아서 서있는 자세로 업혀있어요. 위 사진은 동네에서 신나게 산책하다가 발바닥이 까져서 병원에 이송되는 중에 찍은거에요. 아 ! 닥스훈트인 만큼 허리가 걱정돼서 해마루동물병원에 갔을때 의사선생님께 여쭤봤습니다. 가방이 이렇게 생겼는데 허리에 괜찮을까요? 여쭤보니

확답을 주시기는 어렵지만 짧은 시간 사용하는거면 괜찮지 않겠냐는 답을 들었습니다. 확실한 답변은 아니지만 걱정이 덜어지긴했어요 ^^

 

강아지 이동가방 사용후기강아지 이동가방 사용 사진입니다.

 

K9어부바 가방은 앞부분도 잠글 수 있게 돼있어서 안정적으로 업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강아지가 제 등에 딱 붙었으면 좋겠는데 저렇게 뒤로 좀 쏠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강아지 이동가방강아지 이동가방 사용 사진입니다.

 

앞으로 안으면 이 문제는 해결되지만 강아지도 앞이 궁금한가봐요 계속 뒤돌아 보더라구요. 목아플까봐 걱정..

 

K9 어부바 가방의 장점은

1. 가볍다 - 다이스키는 가방자체가 무거웠지만 어부바가방은 간단한만큼 가볍습니다.

2. 편리하다 - 안고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택시기사님들이 아기인줄 아셨다가 깜짝 놀라곤 하시죠ㅠㅠ)

3. 나름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사이드 포켓이 있어서 물병이나 리드줄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단점도 있습니다.

1. 등에 밀착되지 않습니다 - 저희 강아지가 허리가 날씬한편이라 가방이 커서 그런건지 밀착되는 느낌보다는 뒤로 기울어지는 느낌이 강합니다. 아쉬워요

2. 밑판이 쏠려버려요 - 전 밑판이 단단해서 강아지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줬으면 하는데 위 사진처럼 밑판은 같이 쏠려버립니다.

 

지금까지 3종류의 가방을 써봤는데요, 편리함에서는 K9 어부바가방이 월등하다고 봅니다. 앞으로 기술이 발달?해서 더 좋은 가방이 나오려나 모르겠지만 지금은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어부바가방을 이용해서 강아지랑 같이 자전거를 타시기도 하던데 너무 좋아보였어요.

K9 어부바 가방덕분에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네요 :-) 취미생활도 함께 하구요.

 

간단히 작성해본  K9 어부바가방 닥스훈트 사용후기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