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내돈내산 토뉴/샤오미쓰레기통 T1S 사용 후기/매직캔

by 꽃솜 2022. 7. 7.
반응형

 

토뉴 슈레기통을 사게 된 경위 고민 번뇌 결정과정을 죽 적을까 생각했지만

정보 찾는 사람한테 중요한건 그게 아니기에 바로 장단점을 적어봄


<장점>

까만 쓰봉이라 종량제봉투에 넣어버릴때 나름 사생활 보호가됨

쓰레기 냄새날 일이 줄어듬

쓰레기봉투 리필(카트리지)이거 생각보다 오래쓸수 있겠음

(봉투가 낮장으로 들어있는게 아니라 쭉 연결된 비닐봉지임. 중간에 자르고 열로 밀봉하는 방식)

비닐을 계속 안갈아줘도됨.. 매직캔쓸땐 이게 귀찮아서 쓰다 말았음

개인적으로 신생아 있는 집은 매직캔보단 토뉴를 추천함 비닐봉지 갈기 귀찮음! 엄청!

쓰레기통 뚜껑 안열어도 됨 무릎으로 슥 하면 열림

아들한테 쓰레기 버리라고하면 재밋는지 신나서 뛰어감-_-


<단점>

옆에 지나가면 계속 열림ㅋㅋ

슬프지만 쓰레기를 모아서 종량제봉투에 또 넣어서 버려야함ㅋㅋ근데 뭐 이거야 갠춘

밀봉할때 자꾸 봉지에 공기가 들어감 ㅡㅡ 과자봉지처럼 빵빵한 상태로 밀봉됨

종량제에 넣을려면 구멍뚫어서 공기빼고 넣어야함ㅋㅋ

높이가 낮음

비싸다

후기에 있는것 처럼 미친듯이 삶의 질이 올라가는 느낌은 별로없다.


집에 있는 샤오미만해도 몇갠지.. 정말 이러다가 샤오미집 될듯ㅋㅋㅋㅋ

출산선물로 사주면 좋을거같은 쓰레기통~

편리하긴 하지만 어쩔수 없이 한번 더 손이가야하는 그런 슈레기통입니다

냄새나는거보단 훨 나음. 후기 끝 ^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