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루메니스원/주근깨없애기 후기 2번째

by 꽃솜 2018. 3. 5.
반응형

 루메니스원 시술을 받은 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알고 보니 루메니스원이 기존 IPL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계라고 하네요~ 전 전문가의 말을 잘 듣기때문에 아무런 궁금증+의심?없이 시술을 받아서 모르고 있었어요 ^^; 

지난주 화요일에 병원을 방문했는데 따로 의사선생님을 뵙거나 하진 않았고, 피부관리를 받았어요. 당시에 딱지가 많이 떨어지지 않은 상태라서 각질케어는 하지 않고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준다는 레이저 관리를 받았습니다. 관리받을 당시만 해도 딱지가 좀 있어서 피부가 아주 깨끗해보이진 않았습니다. 

그러다 주말에 화장할 일이 있어 화장을 하는데, 주근깨가 너무 깨끗하게 사라져 있어 깜짝놀랐어요. 늘 있던 자리에 주근깨가 없으니 허전하게 느껴졌어요.ㅋㅋ

시술당시 의사선생님께서 시술 후 2주 정도가 제일 깨끗하고 그 뒤로 다시 주근깨가 올라올 수 있다고 하셨는데 제발 이대로 계속 유지됐으면 좋겠습니다.

루메니스원 시술 후기주근깨 없애기 시술 2주째 사진입니다.

 

주근깨에 좋다는 에센스 2달넘게 발라도 효과가 하나도 없었는데, 시술 한번에 이렇게 깨끗하게 사라지다니 역시 과학의 힘이 좋네요 ~!

나중에 주근깨가 또 올라오면 저는 재시술 의사 100% 있습니다. 하나도 안아프고, 시술 후에 크게 불편한 점도 없고 피부도 깨끗해져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주근깨 없애기 루메니스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