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 사용후기

by 꽃솜 2018.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물건 사용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생각해보면 제 블로그는 온통 사용후기뿐이네요. 쥐꼬리만한 월급을 버는 족족 이리저리 쓰는거 같아 반성해봅니다ㅠㅠ

그래도 오늘 리뷰할 제품은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암막효과가 있는 주름식 블라인드예요.

저희 남편은 자는 시간이 일정하지 않아요! 대부분 낮밤이 바뀌어서 낮에 자는 일이 많습니다. 이사왔을 때 암막커텐을 달았어야 했지만ㅠㅠ 둘다 인테리어에 대한 열정이 있을 때라, 블라인드가 더 어울릴거같아 화이트톤 우드 블라인드를 설치했어요. ;; 그래서 블라인드를 쳐놓으면 햇빛이 밝게 들어왔답니다. 블라인드 전체가 환하게 빛났어요. 심지어 저희집 안방은 동향이라서 오전에 햇빛이 밝게 들어왔어요. 남편은 햇빛이 괜찮다고 했지만 몸에 나쁠거 같아서 자외선 차단 필름도 시공해봤는데, 말그대로 자외선이 주로 차단되는건지 햇빛은 많이 차단이 안됐어요. 블라인드를 뜯어내고 암막커텐을 설치할까 고민하다가 멀쩡한 블라인드가 아까워 포기하고 그냥저냥 지내다 우연히 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를 알게돼서 주문했습니다.

저희집 안방은 시스템 창이고, 창문이 6개라서 3개만 주문해봤어요! 이케아에 직접 가서 구매하면 저렴하겠지만ㅠㅠ 저는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하나에 8,99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100x190cm 입니다.

블라인드 재질은 한면은 검게 코팅이 돼어있고 한면은 부직포같은 느낌이에요. 블라인드와 접착테이프, 클립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아코디언 같기도 하고 나름 귀엽습니다ㅎㅎ

저희집 창문 크기에 맞춰 열심히 잘랐어요. 커터칼로만 자를려고하니 힘들어서 중간중간 가위도 이용해가며 잘랐습니다. 저희집 창문 가로 사이즈가 65cm정도라 짜투리가 애매하게 남더라구요. 처음에는 이어붙여 사용할 예정이였으나, 설치해본결과 그렇게 쓰기 어렵겠다고 생각되어 결국 추가 구매했습니다.

 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 설치사진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

설치 하다보니 블라인드가 모자라는 사태가 발생하여 제일 구석진곳 윗 창문은 이어붙였어요. 두번이나 구매대행했는데 또 시키려니까 배송비가 너무 아까워서요ㅠㅠ그래도 예쁘게 붙은 편 입니다.

참고로 기본구성에 들어있는 접착 테이프는 너무 약해요. 자다가 블라인드가 떨어져서 깨길 여러번 했답니다 ;; 다이소 가시면 쓰리엠에서 나오는 강력한 양면테이프있는데 그걸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 설치사진2

설치 후 사진입니다.

암막효과는 아주 좋아요. 길이 잘 재단하셔셔 설치하시면 햇빛이 98%는 차단됩니다.

저희처럼 커텐설치하기 곤란?하신분들이나, 저렴한 가격으로 암막효과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자취방에 써도 좋을거같아요 !

다만 블라인드를 밑으로 늘어트려놓으면 늘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한번 늘어나버리니까 원상복구가 안되더라구요..ㅠㅠ !!

저렴하게 암막 효과주는 좋은 방법!

이케아 SCHOTTIS 암막 주름식 블라인드 사용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