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구매 사용후기

PS4 신형카메라 + 저스트댄스 / 집들이선물추천

by 꽃솜 2018. 3. 7.
반응형

추운 겨울, 여러 핑계로 먹고 놀다보니 돼지가 됐어요.

배부르고 행복한 돼지였는데 어느날 거울을 보곤 슬픈 돼지가 되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눔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신청해보고 여러 시도를 하는 중에 저스트댄스에 대해 알게됐어요!

 

저는 펌프잇업을 즐겨하던 사람이므로.. 이것도 잘 활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PS4 신형카메라PS4 신형카메라와 저스트댄스 2016

 

지겹지 않게 운동을 할 수 있을거 같아서 바로 충동구매했습니다. 저스트댄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ps4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세트로 판매하는 곳에서 2개 13만원 정도 주고 파워구매를 했답니다!!

 

PS4 신형카메라PS4 신형카메라 상세사진PS4 신형카메라PS4 신형카메라 설치사진

 

카메라는 이렇게 생겼어요! 거치대도 같이 옵니다. 카메라가 월E같이 생겼네요 ;;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티비밑에 설치했는데 얼굴이 짤려 나오는 관계로 티비 위로 위치를 바꿨습니다. 

설치는 아주 쉽습니다. ps4 본체 usb 단자에 꽂아주기만 하면 기계가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저스트댄스 CD를 넣으면 저렇게 시작하기가 뜹니다.

 

저스트댄스 2017저스트댄스 2017오프닝화면PS4 신형카메라 저스트댄스카메라 선택화면

 

저스트댄스 시작화면입니다. 저스트댄스 2018이 나온거 같던데 전 2017이에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해보고 또 구매하면 되니까요 괜찮아요 !!ㅋㅋ

 

저스트댄스2017플레이화면

 

이제 저 화면에 맞춰 춤을 추면 된답니다!ㅋㅋ 허우적허우적 따라하게 되는데 너무 재밌어요. 그리고 힘들어서 헉헉 거리면서 하게됩니다. 확실한 운동효과를 느낄수 있어요. 3곡이상하면 땀도 나요! 그리고 저스트댄스 플레이가 끝나면 플레이장면을 편집해서 보여주는데 엄청 웃겨요!ㅋㅋ

 

노래는 싸이의 강남스타일+대디+젠틀맨 다 있어요ㅋㅋ 강남스타일이랑 젠틀맨은 이전 버전에 있는 노래같던데 플레이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수록된 노래들이 다 명곡들입니다. 노래 제목을 확실히 몰라도 어디서 들어본적이 있다! 이런 노래가 많이 들어있어요. 2018버전에는 현아의 버블팝도 수록돼있다고 하던데 궁금하네요

 

 

지난주에 친구 집들이를 가느라 선물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PS4 신형카메라와 저스트댄스 세트를 똑같이 주문해줬어요.

그러고 친구네 집에가서 단체로 저스트댄스를 하니까 너무 재밌었어요ㅋㅋ최대 4명까지 같이할 수 있는데, 4명이서 헉헉 거리면서 춤추니 진짜 웃겼어요ㅋㅋ 친구도 집들이 선물에 대만족했습니다.!!

 

다이어트 운동용 집들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