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하루 전 예약한 마카오 여행/홍콩공항 마카오 페리환승기

by 꽃솜 2018. 2. 13.
반응형

여행하루전날 비행기 예약+호텔예약

 

저희부부는 급 여행을 가는 편입니다.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지만 남편이 프리랜서고 스케줄 변동이 잦은 바람에 그런일이 잦습니다. 마카오 여행도 월요일 새벽에 퇴근한 남편이가 이번주는 쉰다고 내일 어디 놀러갈래? 라고 하면서 결정됐습니다. 그 다음날 바로 화~금 3박4일 마카오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일단 비행기표 예매부터 알아봤는데, 새벽에는 있었던 제주항공 20만원대 비행기표가 사라졌어요..... 남은건 인천저녁출발 마카오새벽출발뿐이였습니다.

무슨일이있어도 여행기회를 놓칠 수 없었기에

 

인천→홍콩→마카오(11/8) 이스타항공
마카오→인천(11/11) 제주항공

 

비행기표를 예매했습니다. 마카오는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호텔은 마카오에 다녀온 친구들이 만장일치로 추천해준 갤럭시 호텔로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찾아보면서 여행루트생각하다가 너무 귀찮고 제대로 여행이 될거같지도 않아서.. 쉴려고 여행가는 건데 머리싸매고 알아보고싶지 않았어요.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이드와 함께하는 1일 도보여행 4시간 3만원짜리를 예약했습니다.

 

자유여행 시 블로그 뒤지면서 여행지정보 알아보고 계획짜고 이런건 귀찮고ㅠㅠ 패키지여행은 힘들고 자유도없고 쇼핑센터도 많이들려야해서 꺼려졌는데 자유여행 중 4시간만 가이드설명들으면서 중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는점미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홍콩국제공항→마카오페리 환승기 입니다.

 

중요 : 티켓팅 시 받은 짐 태그는 꼭 챙기기!!

홍콩 공항에 내린 후  입국심사대로 가지말고 페리 타는 곳으로 직행하세요

홍콩공항 마카오 페리환승홍콩공항 마카오페리선착장 가는길 입니다.

 

안내판 제일 오른쪽 밑을 보면 mainland/macau ferries가 있습니다. 저기로 가주세요~

 

 

 

홍콩공항 마카오 페리타는곳홍콩공항 마카오 페리 티케팅 부스 입니다.홍콩공항 마카오 페리 티케팅 부스홍콩공항 마카오 페리 티케팅 부스 입니다.

 

페리 표 끊는곳입니다. 그럼 우리 수화물은 어떻게 될까요?????

페리 표를 끊을 때 항공사 짐 태그를 보여주면 알아서 수화물이 페리로 이동됩니다! 너무 좋은 시스템이죠 짝짝짝

홍콩공항 마카오 페리타는 곳마카오 타이파로 가는 페리를 타는 곳 입니다.

홍콩공항 마카오 코타이 워터젯마카오로 가기위한 페리선, 코타이 워터젯입니다.

 

마카오로 우리를 안내해줄 코타이 워터젯입니다.

 

마카오 입국장마카오 입국장 사진입니다.

 

 페리타고 기절했다가 일어나니 어느새 마카오 도착이네요 !

 

환승하는데 걸린 시간은 30분정도였습니다. 저흰 너무 일찍가서 많이 기다렸어요, 홍콩공항에서 페리티케팅하는곳으로 갈때 트레인을 이용해야하니 시간을 조금 넉넉하게 잡으면 편안히 가실 수 있습니다.아 그리고 저히는 페리 예약을 안하고 그냥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자리가 많았어요. 홍콩에서 마카오로 페리타러갈때 짐은 어떻게 되는 지 고민했던 저 같은 사람들이 있으실까 싶어 포스팅해봤습니다.

 

홍콩공항에서 페리타고 마카오가는 법이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